LG생활건강, 설 명절 선물 헤어케어·화장품은 색다르게 [고향 가는 길]

입력 2024-01-29 12:40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닥터그루트 밀도케어 세트’. (사진제공=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은 다가오는 설을 맞아 준비한 헤어케어, 화장품 등 색다른 선물세트를 추천했다.

LG생활건강의 헤어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는 선물세트 2종을 출시했다. ‘닥터그루트 밀도케어 세트’는 탈모는 물론, 가늘어진 모발로 인한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출시한 제품이다. 잦은 펌, 염색 등으로 가늘어진 모발에 단백질을 충전시켜 모발 속 밀도와 탄력을 획기적으로 개선해준다.

‘닥터그루트 애딕트 키스에디션’은 비오틴, 카페인, 7가지 프리ㆍ파라프로바이오틱스를 비롯한 두피 영양성분은 물론 금, 다이아몬드와 단백질 등으로 이뤄진 골드프로틴을 함유해 모발에 영양과 윤기를 공급해준다.

‘히말라야의 청정함을 담은 핑크솔트 67호’도 준비했다. 귀족소금으로도 불리는 히말라야 핑크솔트를 활용해 만든 다양한 제품을 한데 모은 프리미엄 세트다.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핑크솔트 치약과 샴푸, 화사한 피부를 위한 바디워시로 구성했다. 특히 이번 설 선물세트에는 마이크로바이옴 기술을 적용한 ‘바이옴 라인’을 함께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LG생활건강의 자연·발효 화장품 ‘숨37°’은 민감 피부를 위한 뷰티 리추얼, ‘숨37° 로시크숨마 엘릭서 에센스 스페셜 기획’을 선보인다. 대표 아이템인 숨마 엘릭서 에센스는 30년 발효 과학이 담긴 숨37°의 노하우를 집약한 멀티 안티에이징 에센스로 탄력, 주름, 피부결 등 현대 여성들의 8가지 피부 노화 징후를 다각도로 케어한다.

LG생활건강은 인공지능(AI)으로 디자인한 ‘AI 청룡에디션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샴푸, 바디워시 등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는 패키지 전면과 제품 개별 포장에 청룡 일러스트를 그려냈다. 이번 디자인 작업을 위해 LG의 멀티모달 AI ‘엑사원 아틀리에(EXAONE Atelier)’를 활용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