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어스명품갈비탕’ 매출 1위…염소전골, 장어추어탕 연이어 출시
▲모델이 GS25에서 유어스 명품갈비탕을 보고 있다. (사진제공=GS리테일)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25가 보양식품 관련 매출이 높게 나타나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GS25가 냉장냉동상품에서 보양식품(삼계탕, 사골곰탕, 꼬리곰탕, 도가니탕 등) 매출을 분석한 결과, 올해 1일~27일의 관련 상품 매출이 전월 동기간 대비 321.6% 신장했다. 지난해 12월 선보인 프리미엄 보양식품 1탄 ‘유어스명품갈비탕’은 GS25 냉장냉동 탕찌개 상품 중 매출 1위에 올랐다.
GS25는 유어스명품갈비탕은 출시 전 우리동네GS 앱을 통한 사전 예약 물량 2000개가 초기 완판됐다. 사전 예약 상품의 33.5%을 MZ세대가 구입할 정도로, MZ세대의 건강과 연계된 상품에 대한 높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
GS25는 연초 들어 건강과 관련해 사람들의 관심이 많아져 자연스레 관련 상품 매출도 상승하고 있다고 봤다.
GS25는 내달 1일 프리미엄 보양식품 2탄으로 ‘유어스명품염소전골’을 선보인다. 이 제품은 염소 보양식으로 푹 삶은 염소 고기와 토핑을 첨가해 깊은 감칠 맛을 느낄 수 있는 상품이다. 간편하게 전자레인지에 데운 뒤 시식이 가능하며 가격은 1만5900원이다.
GS25에서는 프리미엄 보양식 출시 기념으로, 1월 말일까지 유어스명품갈비탕 1+1 행사를, 2월에는 유어스명품갈비탕과 유어스명품염소전골을 1+1 교차 증정한다. 3월 GS25는 ‘고급장어추어탕’을 추가로 선보이며 프리미엄 보양식품 종류를 확대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