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주주권 행사의 타깃이 된 국내 기업의 수가 전 세계에서 4번째로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12일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글로벌 기업거버넌스 리서치업체 딜리전트 마켓 인텔리전스가 작년 한 해 동안 한국의 주주행동주의 캠페인을 조사한 결과, 73개 기업에서 총 91개의 주주행동주의 캠페인이 일어났다.
이는 미국과 일본, 캐나다에 이어 네 번째로 많은 수치다.
지난해 주주권 행사의 타깃이 된 국내 기업의 수가 전 세계에서 4번째로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12일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글로벌 기업거버넌스 리서치업체 딜리전트 마켓 인텔리전스가 작년 한 해 동안 한국의 주주행동주의 캠페인을 조사한 결과, 73개 기업에서 총 91개의 주주행동주의 캠페인이 일어났다.
이는 미국과 일본, 캐나다에 이어 네 번째로 많은 수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