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잠실 챌린지스토어점서 운영…‘MZ파티타임’ 테마
세븐일레븐이 글로벌 음료 브랜드 펩시와 함께 ‘MZ 파티타임’을 주제로 한 콘셉트 스토어를 선보인다.
세븐일레븐은 서울시 송파구 잠실에 위치한 챌린지스토어점을 펩시 콜라보 콘셉트 매장으로 꾸미고 3월 말까지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콘셉트 스토어는 파티룸, 야광입구, 야외 포토존, 캡슐뽑기 등의 코너로 구성됐다. 파티룸에는 우주를 연상시키는 몽환적인 벽면에 세븐일레븐과 펩시 로고 네온사인이 설치됐다. 천장에는 미러볼을 설치해 마치 파티장 같은 느낌을 받도록 꾸몄다. 파티룸 안에서는 친구, 연인끼리 사진촬영을 즐길 수도 있고 벽면의자에 앉아 펩시 제품을 마시며 담소도 나눌 수 있도록 만들었다.
입구도 MZ 파티타임 테마에 맞게 밤에도 빛을 내는 야광 입구로 꾸몄다. 입구 주변을 별도 조명을 넣은 각각의 입체 디자인을 적용하고 야광 페인트를 통해 조도를 한층 높였다. 이를 통해 야간에 콘셉트 스토어 전면부 전체가 화려한 빛을 발산해 파티 분위기를 한껏 높인다.
입구 옆에는 세븐일레븐과 펩시 로고로 꾸민 월(배경)과 펩시 전속 모델의 등신대가 설치된 야외 포토존도 마련했다. 콘셉트 스토어 외부를 지나가는 고객들도 야외 포토존에서 펩시 모델 등신대와 함께 자유롭게 사진을 찍으며 즐길 수 있다.
콘셉트 스토어에서 펩시 제품 구매 고객들을 위한 캡슐 뽑기 공간도 마련했다. 펩시 콘셉트 스토어 매장에서 펩시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은 전용 코인을 받아 다양한 펩시 굿즈가 들어있는 캡슐 뽑기 기계에서 뽑기 게임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조수경 세븐일레븐 상품본부장은 “Z세대 고객들과 함께 하는 세븐일레븐의 역동적인 이미지를 보여주기 위해 펩시와 함께 파티를 주제로 한 콘셉트 스토어를 오픈하게 됐다”며 “앞으로 젊은 고객들과의 소통을 더욱 넓힐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계속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