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중소기업중앙회)
중소기업중앙회는 올해 노란우산 홍보모델로 선발된 가입자들이 함께한 노란우산 신규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함께 써요, 노란우산!’과 ‘노란우산을 쓰다, 내 꿈을 쓰다!’라는 두 가지 콘셉트로 제작됐다. 각각 2편씩 총 4편으로 만들어졌다. 홍보대사인 정준호·남보라 씨와 함께 ‘24년도 노란우산 홍보모델로 선발된 노란우산 가입자 및 가족들이 출연해 친근감을 더했다.
연기 교사, 트로트 가수, 약사, 운동 강사 등 다양한 업종의 20여 명으로 구성된 노란우산 홍보모델은 노란우산 가입자·가족 1600여 명 지원자 중 최종 선발됐다. 올해 브랜드 친밀감을 높이기 위한 소상공인 홍보 및 콘텐츠 영상에 출연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신규 TV 광고에선 노란우산 홍보모델들이 직접 부른 CM송을 새롭게 선보인다. 중기중앙회 관계자는 "단순한 멜로디와 쉬운 가사를 통해 사회안전망인 노란우산을 널리 알리는 것은 물론, 밝고 신나는 리듬의 CM송을 통해 청년층의 노란우산 인지도 제고 및 가입률을 높이고자 했다"고 말했다.
노란우산 신규 TV 광고는 지상파 및 종편, 케이블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노란우산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