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브라우저에서만 제공되던 서비스 결합돼
(EBS)
EBS는 신학기를 맞아 EBSi 고교강의 앱을 대대적으로 개편해 앱과 웹브라우저를 결합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
기존 EBSi 앱은 강의 수강에 특화돼 있어 강의를 제외한 다른 서비스는 PC·모바일 웹브라우저를 통해서만 이용할 수 있었다. EBS는 수험생들의 이런 불편을 해소하고자 기존 웹브라우저에서만 제공되던 서비스를 앱에서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게 EBSi 앱을 개편했다. 사용자들은 앱과 웹페이지를 번갈아 가며 사용해야만 했던 불편함을 줄일 수 있게 됐다.
이번에 새롭게 업데이트된 EBSi 앱은 ‘2025 수능개념’, ‘2025 수능특강’ 등 다양한 EBSi 내신·수능 인터넷 강의 수강에 특화된 ‘'전용 플레이어’', 학습 현황을 스스로 관리할 수 있는 ‘나의 학습방’, 모의고사·수능 당일 실시간 등급컷·오답률TOP15문항·해설강의를 제공하는 ‘풀서비스’, 전문가들로부터 무료로 입시컨설팅을 받아 볼 수 있는 ‘1:1 대입상담실’ 기능을 탑재했다.
EBS는 '하이브리드 앱 사용 후기 댓글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는 19일까지 EBSi 사이트에서 참여할 수 있다.
EBSi 앱 대대적 개편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EBS 고교강의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