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까지 전 지점에서 진행…점포별 F&B 팝업스토어 운영
한화갤러리아가 운영하는 갤러리아백화점은 14일까지 ‘블랙 갤러리아 데이’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패션∙라이프스타일∙식음료(F&B) 등 전 품목 할인 혜택과 함께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인다.
갤러리아백화점은 블랙 갤러리아 데이 기간 동안 전 지점에서 260여개 브랜드 최대 70% 할인과 금액대별 상품권, 사은품 등을 증정한다. 최대 1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점포별로 특별한 F&B 팝업스토어도 운영한다. 서울 명품관에서는 충남 천안 유명 빵집 ‘뚜쥬루’ 팝업을 14일까지 선보인다. 수원 광교에서는 14일까지 스페인 추로스(밀가루로 만든 스페인 전통 간식) 브랜드 ‘츄레리아’ 팝업 매장을 오픈한다. 30일까지는 ‘서울 3대 도넛’으로 유명한 ‘올드페리도넛’ 대표 메뉴도 만나볼 수 있다. 대전 타임월드의 유명 푸딩 맛집 ‘주디마리’ 팝업(4월 12~18일)과 천안 센터시티에서의 개성주악(한국 전통 간식) 브랜드 ‘연리희재’ 팝업 (4월 13~14일)도 마련했다.
대전 타임월드와 천안 센터시티에서는 14일까지 류현진 선수의 한화이글스 복귀를 기념한 ‘웰컴 백 99, 어게인 99(Welcome back 99, Again 99)’ 팝업을 진행한다. 류현진 선수의 등번호 99번이 담긴 과거 유니폼과 99년도 우승 트로피를 특별 전시한다.
대전 타임월드에서는 10일부터 이틀간, 천안 센터시티에서는 12일부터 14일까지 한화이글스 굿즈를 증정하는 ‘수리의 선물 트럭’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장 및 온라인 애플리케이션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친필 사인 유니폼과 △야구공 △대전 이글스파크 스카이박스 이용권 △G캐시(갤러리아 모바일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서울 명품관에서는 14일까지 맥주 브랜드 ‘카스’의 신제품 ‘레몬 스퀴즈’ 무료 시음 행사를 선보인다. 올해 정식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경품과 포토 부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원 광교에서는 가족단위 고객을 대상으로 어린이 직업 체험 프로그램 ‘키자니아Go!’ 팝업을 진행한다. 당일 구매 영수증 지참 또는 현장 티켓 구매 시 입장 가능하며 6가지 직업 체험 프로그램을 마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