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기업이 '크래미’, ‘와일드크래미’, ‘몬스터크랩’ 등의 크래미 브랜드군에 이어 프리미엄 시리즈 ‘크래미 스노우치즈’를 선보이며 브랜드군 확장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크래미는 2001년 출시 이래로 프리미엄 맛살 시장에서 하나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한 한성기업의 대표 제품이다. 한성기업은 많은 사랑을 받아온 크래미를 품질, 용도, 맛의 다양화를 통해 소비자 니즈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연구 및 개발해왔다.
몬스터크랩은 크래미와 함께 80% 이상의 연육 함량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기존 크래미와는 모양이 다른 통집게살 크래미로, 두툼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몬스터크랩은 MSC 인증 알래스카 명태를 사용해 청정해역의 신선한 맛을 자랑한다.
이번 신제품 크래미 스노우치즈는 고급맛살의 원조 크래미의 전통을 이어가면서도, 차원이 다른 풍미와 품격을 더한 제품이다.
크래미 스노우치즈는 모짜, 고다, 체다 이렇게 3가지 치즈와 블루치즈 파우더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제품이다. 고급스러운 치즈 본연의 풍미를 그대로 전달하면서도, 독특한 맛과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특히 풍부한 칼슘 함량은 영양까지 고려했다.
한성기업은 지난 수년간 다양한 크래미 브랜드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의 폭을 제공해왔다. 다양한 브랜드군을 통해 맛과 용도에 맞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이번에 출시한 크래미 스노우치즈의 출시로 크래미의 색다른 맛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를 다시 한번 충족시키고자 했다.
신제품 크래미 스노우치즈는 25일부터 전국 편의점 및 한성기업 공식 쇼핑몰 ‘한성마켓’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성기업 관계자는 “크래미 브랜드는 앞으로도 다양한 연구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 많은 선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