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중 구매 고객 60명 추첨해 손 마사지기도 증정
코지마는 26일 롯데홈쇼핑에서 소형 멀티 마사지기 ‘코지백’의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생방송은 26일 오후 4시 30분부터 60분간 진행된다. 방송을 통해 코지백을 구매한 전 고객에게 3만 원 즉시 할인 및 전체 카드 1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또 방송 중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총 60명을 추첨해 15만 원 상당의 손마사지기 ‘젤리팜’도 증정한다.
코지백 관계자는 "최근 롯데홈쇼핑 생방송에서 매진 세례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관심을 얻은 바 있다"며 "코지마는 이 같은 성원에 힘입어 더 많은 고객이 코지백으로 효율적인 건강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더 풍성한 혜택의 롯데홈쇼핑 앵콜 방송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코지백은 콤팩트하고 슬림한 디자인과 충전형 무선 방식으로 장소와 관계없이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는 멀티 마사지기다. 2개의 입체 마사지 볼이 적용돼 등과 허리 부위는 물론 팔과 다리까지 부드럽고 시원하게 마사지할 수 있다. 전체, 상단, 하단 등 4가지 마사지 모드와 고속, 저속 마사지 속도 조절 기능으로 사용자의 컨디션에 따른 맞춤형 케어도 가능하다. 마사지 효과를 극대화해주는 온열 기능도 갖췄다.
김경호 코지마 마케팅부 본부장은 “코지백은 장시간 근무, 장거리 운전 등으로 근육이 뭉치기 쉬운 현대인들이 피로를 풀기에 적합한 제품으로, 알찬 특전의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다시 한번 소비자들을 찾아가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에서 합리적인 혜택으로 코지마의 우수한 제품들을 선보여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