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화면ㆍ전체 메뉴ㆍ마이페이지 등 고객 중심 개편
(사진제공=BNK부산은행)
BNK부산은행이 고객의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모바일뱅킹 애플리케이션(앱)을 새롭게 개편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개편으로 고객은 메인화면에서 자신의 대표 계좌와 거래내역, 금융자산을 바로 확인할 수 있게 됐다. 중요한 개인 금융 일정과 맞춤 상품도 안내받을 수 있다.
전체 메뉴와 사용자 인터페이스도 사용자 중심으로 개선했다. 복잡한 금융용어는 이해하기 쉬운 단어로 대체하고 각 기능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아이콘 형태의 직관적인 디자인을 채택했다. 또한, 고객이 자주 사용하는 메뉴를 즐겨찾기로 설정해 빠르게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
이에 더해 마이페이지에서는 흩어져 있던 고객의 모든 금융 정보를 한눈에 확인하고 쉽게 관리할 수 있게 변경했다.
김진한 부산은행 디지털금융본부장은 "이번 개편은 사용자 경험을 최우선으로 고민하고 고객들이 효율적이고 직관적으로 금융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과 혁신을 통해 고객 만족을 높여갈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