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C는 공시를 통해 올해 1분기 매출 4152억 원, 영업손실 762억 원을 기록했다고 3일 밝혔다.
매출은 불확실한 경영환경과 시황 속에서도 전 분기 대비 60% 증가했다. 영업손실 규모도 11% 개선했다.
SKC 관계자는 “현재 SKC는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로의 급격한 변화 과정에서 ‘예견된 성장통’을 겪는 시기”라며 “하반기부터 사업 전반의 본격적인 판매 회복 등 실적 반등의 계기를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SKC는 공시를 통해 올해 1분기 매출 4152억 원, 영업손실 762억 원을 기록했다고 3일 밝혔다.
매출은 불확실한 경영환경과 시황 속에서도 전 분기 대비 60% 증가했다. 영업손실 규모도 11% 개선했다.
SKC 관계자는 “현재 SKC는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로의 급격한 변화 과정에서 ‘예견된 성장통’을 겪는 시기”라며 “하반기부터 사업 전반의 본격적인 판매 회복 등 실적 반등의 계기를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