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헌터 4월 행사서 주요 브랜드 매출 전년 대비 40%↑
롯데온은 12일까지 ‘시즌헌터-집콕탈출 인생N컷’ 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시즌헌터’는 각종 데이터를 통해 이달의 트렌드와 고객의 소비 패턴, 선호도 등을 분석하고 시기별로 고객이 구매할 가능성이 큰 상품을 맞춤형 혜택으로 제안하는 행사다.
앞서 올해 3월부터 시즌헌터 행사를 진행한 결과 행사 기간 관련 브랜드와 상품을 찾는 고객들이 늘며 매출도 크게 늘었다. 특히 지난달 진행한 ‘본격육아 요즘아빠’ 테마의 고객 반응이 뜨거웠다. 1분기에 가장 많은 아기가 태어난다는 점과 최근 육아 휴직을 하는 남성들이 늘어나고 있는 점을 고려해 행사 테마를 '본격육아 요즘아빠'로 정하고 육아에 필요한 다양한 용품을 선보였다.
그 결과 일주일간 행사에 참여한 주요 브랜드 매출은 전년 대비 40% 이상, 일부 브랜드는 매출이 전년 대비 100배 이상 증가했다. 행사 1~2일 차에는 롯데온 실시간 인기상품 200개 중 50개 이상을 본격육아 요즘아빠 상품이 차지하기도 했다.
롯데온은 봄 나들이 수요가 높은 5월을 맞아 인생에서 가장 멋진 사진을 기록할 수 있도록 다양한 패션 및 뷰티 상품을 맞춤형 혜택으로 제안한다. 다양한 패션 및 뷰티 브랜드를 스타일에 따라 나눠 제안한다. 이와 함께 행사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20% 할인 쿠폰을 제공해 최대 70% 할인한다.
스타일별로 시선 집중 시티룩’은 디자이너 브랜드 ‘시티브리즈’와 ‘꼼파뇨’ 등을 제안하고 인기상품을 최대 65% 할인 판매한다. ‘남친룩의 정석’으로 ‘웬즈데이오아시스’를 최대 44% 할인한 단독 특가로 선보인다. ‘봄빛 담은 파우치’로 에뛰드 상품을 최대 50% 할인, 3CE를 최대 35% 할인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