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 SOL트래블 체크카드 광고 이미지 (자료제공=제일기획)
제일기획은 자사가 제작한 ‘신한 SOL트래블 체크카드’ 광고가 유튜브 누적 조회 수 1000만 뷰를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이 광고는 해외여행 중에만 받을 수 있었던 기존 트래블 카드의 혜택을 넘어 일상에서도 여러 가지 혜택을 누릴 수 있다는 점을 알리기 위해 제작됐다. 광고는 뉴진스를 모델로 기용해 카드의 다양한 혜택을 생동감 있는 영상으로 담아냈다는 평가다.
신한 SOL트래블 체크카드는 환전 시 100% 환율 우대(전 세계 30개 통화)와 해외 결제, 해외 ATM 인출 시 수수료가 면제되는 카드다. 여행 후 외화 계좌에 보유하고 있는 달러와 유로에 대해서 각각 2%, 1.5%의 특별 금리가 적용돼 이자를 받을 수 있다. 국내 편의점 5% 할인, 국내 대중교통 1% 할인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권세호 제일기획 본부장은 “캐리어를 끌며 비행기 아래에서 손을 흔드는 뉴진스 멤버들의 모습을 통해 여행의 설렘과 신한 SOL트래블 체크카드를 연결시켜 긍정적인 이미지를 각인시키고자 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