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 1만 원짜리 상품이 여기서는 1000원에 판다고 합니다. 바로 초저가로 전 세계 e커머스 시장을 휩쓸고 있는 테무와 알리 이야기인데요. 어떻게 초저가 공략이 가능한지, 그리고 소비자가 주의해야 할 사항은 없는지 진짜 경제를 진하게 살펴보는 찐코노미에서 짚어봤습니다.
e스튜디오
한국에서 1만 원짜리 상품이 여기서는 1000원에 판다고 합니다. 바로 초저가로 전 세계 e커머스 시장을 휩쓸고 있는 테무와 알리 이야기인데요. 어떻게 초저가 공략이 가능한지, 그리고 소비자가 주의해야 할 사항은 없는지 진짜 경제를 진하게 살펴보는 찐코노미에서 짚어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