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하남점에 전시된 르노코리아 자동차. (사진제공=르노코리아)
르노코리아는 21일까지 코스트코 하남점에 ‘뉴 르노 아르카나 E-테크 하이브리드’, ‘뉴 르노 QM6 2.0 LPe’를 전시하며 고객 접점 확대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르노코리아는 차량 전시와 함께 방문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방문 고객이 마케팅 정보 제공에 동의할 경우 추첨을 통해 △로보락 청소기 △르노 미니어처 △르노 디 오리지널 토트백 등을 증정한다.
코스트코 하남점에서는 차량 상담은 물론 구매도 가능하다. 전시 기간 중 견적 상담을 받은 고객에게는 ‘디 오리지널’ 르노 굿즈가 선물로 제공된다. 이곳에서 상담 후 6월까지 차량을 출고한 모든 고객에게는 코스트코 연간회원권 2매와 코스트코 상품권이 특별 혜택으로 지급된다.
더불어 지난해 코스트코 하남점 전시 행사 때 경품 이벤트에 응모한 이력이 있는 고객에겐 차량 구매 시 연간회원권 2매를 더해 코스트코 연간회원권 총 4매와 상품권을 지급한다.
황재섭 르노코리아 영업 및 네트워크 총괄 전무는 “더 많은 고객이 르노코리아의 새로운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서울 동남권에 있는 코스트코 하남점에서 전시 행사를 개최했다”며 “다양한 이벤트와 전시를 통해 고객들이 새로운 르노 브랜드의 매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