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KB국민은행)
‘KB모바일 화상상담’은 은행 방문 및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없이 모바일 기기를 활용해 금융 전문가와 실시간 상담이 가능한 서비스다. 고객은 시간과 장소와 구애받지 않고 대면 상담 수준의 상담 및 상품 가입이 가능하다.
국민은행은 모바일 화상상담에서 가입 가능한 상품으로 △예·적금 △펀드 △일임형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신용대출 △전세자금대출을 지원한 데 이어 고객 수요가 높은 주담대와 퇴직연금(개인형IRP)까지 확대해 금융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게 됐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KB모바일 화상상담 서비스에 대한 많은 고객분들의 긍정적인 반응에 힘입어 주담대, 퇴직연금 등 가입 가능한 상품 범위를 확대하게 됐다”라면서 “앞으로도 고객 가치를 최우선으로 혁신적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모바일 화상상담의 서비스 영역을 지속해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