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오후 5시 40분부터 현대홈쇼핑 생방송
쿠쿠홈시스는 창문형 에어컨의 빠른 배송 서비스를 더한 현대홈쇼핑 론칭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쿠쿠홈시스는 이날 오후 5시 40분부터 창문형 에어컨의 현대홈쇼핑 론칭을 기념해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생방송 중 창문형 에어컨(홈쇼핑 판매가 89만9000원)을 일시불로 구매하면 3만 원을 할인하며, 현대홈쇼핑 앱에서 지정된 롯데카드와 하나카드로 구매 시 5% 혜택을 더해 총 8% 할인된 82만5550원에 판매한다. 또한, 행사 카드(비씨, 신한, 삼성, KB, 현대, 롯데, 농협) 이용 시에는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다.
생방송 중 구매를 완료한 고객에게는 추가 사은품으로 쿠쿠홈시스의 24년형 에어서큘레이터(CF-DF1420W)를 증정한다. 구매 후 포토 상품 리뷰를 작성하면 같은 에어서큘레이터를 증정해 총 2대의 에어서큘레이터를 받을 수 있다.
특히 쿠쿠홈시스는 이미 시작된 무더위에 하루라도 빨리 고객이 창문형 에어컨을 사용할 수 있도록 구매 후 2일 이내 해피콜, 영업일 5일 이내 배송 설치를 진행하며, 구매 전 고객에게는 쿠쿠 서비스 기사의 무료 설치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이번 홈쇼핑 구매 고객은 전국 100여 개 AS센터에서 1년간 제공하는 무상 수리 서비스를 최대 2년까지 연장받을 수 있다.
쿠쿠홈시스 24년형 인스퓨어 창문형 에어컨은 최근 출시된 신제품으로, 디자인은 더욱 슬림해지고 냉방 성능은 향상됐다. 제품 폭(깊이)이 전작 대비 약 11% 축소돼 공간을 적게 차지하며, 제품 정면은 평평하게 처리하고 조작 버튼 디자인을 간소화해 어느 장소에도 조화롭게 어울린다.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을 달성했다.
쿠쿠홈시스 관계자는 “연이은 폭염으로 인해 더위에 지친 고객에게 시원한 실내 환경을 유지할 수 있는 창문형 에어컨 론칭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시즌에 맞춰 고객의 풍부한 사용 경험을 위한 프로모션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