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통3사, 항공권 증정·명품백 증정 다양한 프로모션
이동통신 3사가 12일부터 18일까지 갤럭시 Z 폴드6·Z 플립6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예약 고객의 개통은 19일, 공식 출시는 24일이다. 3사 모두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항공권 및 명품백 증정을 내세우며 고객 사로잡기에 나섰다.
SK텔레콤은 갤럭시 Z 폴드6·플립6 개통 고객을 대상으로 항공권 제공 이벤트를 제공했다. 넷플릭스 화제작 '에밀리, 파리에 가다'의 배경인 프랑스 파리, '종이의 집'의 배경 스페인 마드리드, '심야식당: 도쿄 스토리'의 배경 일본 도쿄 등을 방문할 수 있는 왕복 항공권을 1, 2차 각 60명씩 총 120명에게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SKT는 또 페이커 이상혁 선수가 소속된 대한민국 대표 e스포츠팀 T1선수들과 1대1 소통이 가능한 팬미팅 행사를 열고, 갤럭시 Z 폴드6·플립6를 개통한 ‘0(영)’ 청년 고객 중 200명을 추첨해 현장에 초대한다. 팬미팅 응모 기간은 이달 12일에서 8월 11일까지다.
SKT는 갤럭시 Z 폴드6·플립6 구매 고객에게 인터파크 티켓을 통한 공연, 전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구매 고객은 인기 뮤지컬 ‘시카고’, ’프랑켄슈타인’, ‘베르사유의 장미’를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으며, 연극 ‘햄릿’, 사진 전시 ‘이경준사진전: 원 스텝 어웨이’ 등 티켓도 최대 5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KT는 갤럭시 Z 폴드6·Z 플립6를 구매하고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자라섬 뮤직 페스티벌 초대권(1000명, 1인 2매) △영화 예매권(2000명, 1인 4매) △삼성가전(20명) △5성급 호텔 멤버십(3명) 등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KT는 또 삼성초이스 요금제에 새롭게 출시한 갤럭시 버즈3 프로와 지니 TV 탭3를 선택 디바이스로 추가했다. 각각 출고가 대비 저렴하게 기기를 이용할 수 있어 갤럭시 버즈3 프로와 지니 TV 탭3, 갤럭시 워치7 구매를 고려하는 고객에게는 좋은 선택지다.
KT 디바이스사업본부장 김병균 상무는 "최고 성능 칩셋과 디자인 및 기능 개선으로 한층 완성도 높아진 갤럭시 Z 폴드6·Z 플립6와 함께 KT만의 강력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특히 KT 요금제 삼성초이스를 통해 새로 출시되는 갤럭시 버즈3 등도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으니 꼭 함께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LG유플러스는 사전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6명을 추첨해 △미우미우 미니 호보백 △디올 카로 달리아 지갑 △고야드 카드 홀더 △신세계백화점 200만 원 상품권 △프랑스 파리 왕복 항공권 △로보락 S8 프로 울트라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가입신청서 작성 기준 선착순 5500명이 등록할 수 있는 3만 원 즉시할인권을 사전예약 고객 전원에게 증정한다.
LG유플러스는 또 디즈니+(월 9900원)를 3개월간 무료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갤럭시 버즈3, 핏3 등 등 세컨드 디바이스 할부금을 전액 할인해주는 ‘갤럭시 디바이스 팩’ 혜택도 강화했다.
LG유플러스는 갤럭시 Z 플립6 256GB 모델 기반 ‘웹툰 화산귀환 에디션’도 선보인다. NFTC 키링, 무드등 등 다양한 굿즈를 함께 제공한다. 웹툰 ‘화산귀환’은 소설을 원작으로 한 무협 웹툰으로, 팬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에디션은 1000대 한정이며, 색상은 블루, 실버 쉐도우, 민트 3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