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이 운영하는 ‘맥심플랜트’가 색다른 피서지로 탈바꿈했다. 동서식품은 최근 맥심플랜트 1층 VMD 존을 여름 분위기로 개편하고 신메뉴 음료를 새로 선보였다.
맥심플랜트는 2018년 4월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오픈한 커피복합문화공간으로 오픈 6년 만에 누적 방문객 수가 112만 명을 돌파했다.
맥심플랜트는 최근 여름을 맞아 매장 1층 VMD 존을 ‘서머 오아시스 오브 맥심 플랜트’ 콘셉트로 꾸몄다. 열대우림을 연상시키는 녹지 연출과 다양한 색깔의 서퍼보드를 활용해 도심 속 여름 휴식처 느낌을 연출했다.
또 맥심 모카골드를 활용해 모카골드 퀵샷, 모카골드 오리지널, 모카골드 부스트, 모카골드 아이스 등 신메뉴 4종을 출시했다. 이 중 모카골드 퀵샷은 강렬한 에스프레소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모카골드 부스트는 오리지널에 진한 맛을 더한 제품이다.
맥심플랜트에서는 맥심 커피믹스로 만든 인스턴트 커피 연계메뉴를 맛볼 수 있다. ‘화이트골드 쑥라떼’, ‘화이트골드 흑임자라떼’, ‘슈프림골드 슈크림라떼’, ‘슈프림골드 아인슈페너’ 등 맥심 커피믹스를 활용한 맥심플랜트만의 차별화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맥심플랜트 3층 브루잉 라운지에서는 ‘공감각 커피’도 즐길 수 있다. 자신의 취향에 맞는 스페셜티 커피를 제안해주는 것으로 고객이 기기를 통해 선호하는 향미, 산미, 로스팅 정도를 고르면 16종의 스페셜티 커피 중 하나를 추천해준다. 이때 해당 커피에 대한 설명과 어울리는 시, 음악을 함께 전달한다. ?공감각 커피 전용 좌석에 마련된 헤드셋으로 음악을 감상하며 커피를 미각,후각,청각,시각 등 다양한 감각으로 느끼는 이색적인 경험을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