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까지 ‘세븐데이즈 타임어택’ 진행
롯데온이 여행, 먹거리 등 휴가철 수요가 높은 상품을 일주일동안 대폭 할인한다.
롯데온은 4일까지 휴가철에 특히 유용한 ‘세븐데이즈(7DAYS) 타임어택’ 행사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미처 여름 바캉스 준비를 못한 고객을 위해 마련됐다. 행사 기간 매일 자정 오픈, 24시간 동안만 할인하는 행사다. 롯데 계열 상품에 각종 여행, e쿠폰, 먹거리까지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서는 잠실 롯데월드타워 서울스카이, 롯데시네마, 롯데리조트 상품은 물론 하이원리조트 워터월드, 아산 스파비스,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풀파티 입장권 등을 부담 없는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하나투어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프랑스 마르세유 직항 전세기 상품(남프랑스 일주)은 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토스페이로 추가 5% 결제 할인까지 받으면 최대 12% 할인가에 예매할 수 있다. 아시아나를 타고 홍콩과 마카오를 3박4일 일정으로 다녀올 수 있는 상품도 준비됐다.
도심형 휴가를 즐기고 싶다면 60%까지 할인되는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 썸머나이트권을 추천한다. 아이가 있다면 15% 할인가에 판매되는 실내 키즈 테마파크 챔피언 더 블랙벨트 이용권도 눈 여겨볼만하다.
김은수 롯데온 온사이트마케팅팀장은 “본격적인 휴가, 여행 시즌인 8~9월을 앞두고 다양한 상품을 깜짝 특가에 준비했다”며 “더운 여름을 지혜롭게 보낼 수 있는 믿을 수 있는 쇼핑찬스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