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요기요)
요기요는 티몬 사태로 피해를 본 고객에 대한 보상을 완료했다고 9일 밝혔다.
요기요는 8일 오후 ‘티몬 구매 요기요 상품권 신규 발송’이라는 개별 ‘문자 메시지’를 통해 피해 고객에게 신규 상품권을 발송했다. 또, 사과의 의미를 담은 5000원권 보상 쿠폰은 ‘요기요 고객센터’ 채널의 알림톡을 통해 전달했다.
티몬에서 상품권 구매 시 입력했던 고객 수신 번호로 지급됐으며 상품권은 요기요 앱 내 ‘선물함‘에서, 보상 쿠폰은 ‘쿠폰함’을 통해 번호 등록 후 이용할 수 있다.
요기요는 지난달 31일 상품권 복구 결정안을 통해 티몬의 정산금 지급과 상관없이 고객 피해를 해결하겠다고 약속한 바 있다.
요기요는 “요기요를 믿고 이용해 주시는 고객들과 약속을 지키고, 향후 유사 피해가 재발하지 않도록 만전의 노력을 기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