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르, 일본 도쿄·오사카 이어 나고야 팝업도 흥행

입력 2024-08-21 09: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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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다르, 올해 오사카와 도쿄에 이어 세 번째 팝업 진행…오픈런·재방문 등 큰 호응
일본 누적 매출 130억 원 돌파

▲안다르 나고야 타카시마야 백화점 팝업스토어 (사진제공=안다르)

애슬레저 브랜드 안다르가 일본 오사카, 도쿄에 이어 나고야에서 흥행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안다르는 7일부터 20일까지 일본 나고야 타카시마야 백화점에 팝업스토어를 열었다고 21일 밝혔다.

안다르는 지난해 1월 일본 시장 본격 진출 이후 올해 7월까지 누적 매출 130억 원을 돌파했다.

나고야는 토요타 등 일본 경제를 대표하는 기업들이 본사를 두고 있는 데다 일본 열도 물류의 중심지 역할을 하는 곳이다. 일본에서도 최대 부촌으로 손꼽히며 구매력이 큰 소비자들이 집중돼 있다. 특히 이번 팝업스토어가 열리는 타카시마야 백화점은 나고야에서 가장 규모가 큰 백화점으로 JR 나고야역과 연결된 핵심 상권으로 상징성이 크다.

안다르 나고야 팝업스토어에서는 지난 도쿄와 오사카 팝업스토어에서 호응도가 높았던 ‘에어엑스퍼트’와 덥고 습한 일본 날씨에 최적화된 흡습속건 기능성의 ‘뉴 에어리핏’, ‘에어리윈’ 등의 제품을 대거 선보여 인기를 끌었다.

현지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에도 호평이 쏟아졌다. 안다르 앰버서더와 함께 필라테스 및 요가 등을 체험할 수 있는 클래스를 통해, 브랜드 선호도를 더욱 끌어올렸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이에 힘입어 행사 기간 오픈런은 물론 운영 시간 내내 대기 줄이 이어졌다. 또한 재방문하는 고객들도 잇따를 정도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공성아 안다르 대표는 “일본 고객들이 보여준 뜨거운 사랑에 힘입어 올해 세 번째로 진행된 나고야 팝업스토어에서도 기대 이상의 호응을 얻었다”며 “K애슬레저 대표주자라는 명성에 걸맞게, 일본 열도뿐만 아니라 아시아를 넘어 서구권까지 브랜드 경쟁력을 전파할 수 있도록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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