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옥래 경기본부 총괄본부장, “경기농협은 쌀 산업 위기 극복을 위해 모든 임직원이 역량을 총동원하고 있다”
▲농협 경기본부는 27일 여주농협과 함께 범국민 쌀 소비 촉진을 위해 ‘건강한 우리쌀! 밥심쌀심! 대왕님표 여주쌀 라이브커머스’를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방송했다. (경기농협)
이번 라이브커머스는 아침밥 먹기 캠페인의 일환으로 소비자들에게 우리 쌀의 영양학적 가치를 알리고 아침밥의 중요성을 홍보하며 범국민 쌀 소비 촉진 분위기 조성을 위해 진행했다.
또 방송 중 경기도 우수쌀인 ‘대왕님표 여주쌀 진상미’ 할인 판매와 더불어 구매고객 대상 여주쌀 한끼 톡톡 1.5kg 증정 및 배송비 무료 이벤트 등으로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병길 여주농협 조합장은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온라인 비대면 시장이 성장하면서 농산물도 다양한 판로를 개척할 필요성이 대두됐다. 이에 여주농협 직원들은 라이브커머스를 직접 진행하며 전문성을 키우고 있다”며 “앞으로도 여주농산물 우수성을 알리는 데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강조했다.
박옥래 경기본부 총괄본부장은 “경기농협은 쌀 산업 위기 극복을 위해 모든 임직원이 역량을 총동원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우리 쌀 소비의 중요성을 지속적으로 홍보해 국민적 공감대를 형성하고 라이브커머스와 같은 다양한 판로를 통해 우리 쌀 소비 촉진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