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홈시스 '파워클론 미니'. (사진제공=쿠쿠홈시스)
쿠쿠홈시스는 2단 길이 조절 연장관과 흡입 헤드를 더해 활용성을 높인 핸디 청소기 ‘파워클론 미니(제품명: CVC-EH10NWM)’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쿠쿠홈시스는 올 3월 출시한 파워클론 미니에 소비자 편의를 높이고자 3종 브러시 세트에 연장관과 흡입 헤드를 추가했다. 2단 길이 조절이 가능한 연장관과 흡입 헤드는 천장 등 높은 곳에 위치한 가구까지 청소할 수 있다.
기존 구성에 포함된 ‘기본’ 흡입구는 흡입력을 최대로 높이기 위해 직선 유로를 갖췄으며 와이드한 흡입구를 통해 큰 이물질도 문제없이 청소한다. ‘틈새’ 흡입구 장착 시 창틀, 키보드 등 좁은 틈새 공간도 청소할 수 있다. ‘더스팅’ 브러시로는 블라인드와 차량 카펫에 쌓여 있는 먼지나 가루를 제거할 수 있다.
신제품은 150W에서 나오는 최대 1만7000파스칼(Pa)의 흡입력으로 무거운 이물질도 빨아들인다. 그립감을 고려한 슬림 핸들과 사용 및 보관에 용이한 슬림 바디 디자인으로, 500mL 생수 1통보다 가벼운 520g이다.
쿠쿠홈시스 관계자는 “강력한 흡입력과 가벼운 무게를 자랑하는 기존 쿠쿠 핸디 청소기에 어떠한 공간도 청소할 수 있는 브러시를 더해 실용도를 향상한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한층 업그레이드된 기능을 탑재한 제품 출시를 통해 소비자 편한 라이프스타일을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