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금융투자는 미국 지수옵션 매수 서비스 개선 홍보를 위해 10월 1일부터 11월 29일까지 해외선물옵션 옵션 매수 활성화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30일 전했다.
DB금융투자는 기존 미국 실물인수도 지수 옵션의 최종 거래일에 행사 예약을 하지 않으면 매수 진입이 불가했던 부분을 행사 예약을 하지 않아도 최종거래일 당일 23시 59분까지 매수 진입이 가능하도록 개선했다.
또한, 미국 실물인수도 지수 옵션의 행사 미예약 매수 옵션에 대한 반대매매 거래 시간도 최종거래일 익일 04시 10분부터 진행하도록 서비스를 개선해 미국 지수옵션 매수 고객의 매매 편의성을 높였다.
이번 이벤트는 해외선물옵션 신규 및 휴면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시카고상품거래소(CME) 미국 지수 관련 옵션 상품을 5계약 이상 매수하는 선착순 5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5만 원을 증정하고, CME 미국 지수 관련 선물 상품을 300계약 이상 매수 또는 매도하는 선착순 15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20만 원을 증정한다.
아울러 해외선물옵션 전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 기간 CME 미국 지수 관련 옵션 상품을 월간 500계약 이상 매수한 고객에게 백화점 상품권 50만 원을, 1000계약 이상 매수한 고객에게 백화점 상품권 100만 원을 증정한다. 모든 이벤트는 중복수상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DB금융투자 홈페이지나 해외선물옵션데스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