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증권은 장외채권 예약 매수 서비스를 오픈하고, 더불어 31일까지 ‘중개형 ISA 계좌 장외채권 매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장외채권 예약 매수 서비스로 SK증권의 고객은 영업일 기준 17시부터 다음날 8시 30분, 비영업일에도 24시간 장외채권 매수 주문이 가능해졌다. 해당 서비스는 SK증권 ‘주파수3’, ‘주파수 웰스’ 앱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서비스 출시와 함께 장외채권 매수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SK증권 비대면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중개형 ISA 계좌로 장외채권을 매수하면 순매수 금액 △500만 원 이상 5000원 △1000만 원 이상 1만 원 △2000만 원 이상 2만 원 △5000만 원 이상 5만 원 상당의 신세계상품권을 지급한다.
SK증권 관계자는 “개인투자자들의 절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중개형 ISA 계좌를 활용한 채권투자는 개인투자자들의 세금 절약에 도움을 줄 것이다. 더불어 장외채권 예약 매수 서비스는 개인투자자들의 장외채권에 대한 투자 접근성을 개선해 더 많은 투자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SK증권 ‘주파수3’, ‘주파수 웰스’ 앱 및 스마트금융센터를 참고하면 된다.
모든 금융투자상품은 원금 손실 발생이 가능하며, 만기 전 중도 환매가 불가할 수 있다. 투자 전 상품설명서와 약관을 반드시 확인하고 투자를 결정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