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저온 숙성 자연산 장어구이’ㆍ정관장 ‘홍삼원 딜라이트’ 외 [나왔다 신상]

입력 2024-10-11 06:00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오뚜기 저온숙성 자연산 장어구이 2종 (사진제공=오뚜기)

◇오뚜기, 집에서 즐기는 ‘저온 숙성 자연산 장어구이’ 2종

오뚜기는 바다장어를 활용한 ‘저온 숙성 자연산 장어구이’ 2종을 출시했다. 가열조리는 물론 에어프라이어나 전자레인지 사용이 모두 가능해 간단한 조리과정으로 집에서도 고품질의 장어구이를 즐길 수 있다.

저온 숙성 자연산 장어구이는 데리야끼 맛과 매콤한 맛 2종으로 구성됐다. 데리야끼 맛은 간장 특유의 깊고 은은한 풍미와 달콤함을 더했고 매콤한 맛은 계피와 생강을 활용해 부드러우면서도 고급스러운 매콤함을 느낄 수 있다.

가장 신경 쓴 부분은 장어구이의 맛을 완성하는 ‘양념소스’다.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황금비율을 찾아내기 위해 전국에서 유명한 장어구이 맛집 수십 곳을 방문해 전문점 수준의 특제 양념을 완성해냈다.

▲비카인드 다크초콜릿 아몬드 단백질바 미니 (사진제공=한국마즈)

◇한국마즈, 견과류바 비카인드 ‘다크초콜릿 아몬드 단백질바 미니’

한국마즈는 프리미엄 원재료의 맛과 영양을 살린 견과류바 비카인드(BE-KIND)의 신제품 ‘다크초콜릿 아몬드 단백질바 미니’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지난해 9월 출시한 ‘다크초콜릿 아몬드 단백질바(40g)’의 미니 버전이다. 기존의 맛과 영양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간편한 휴대성을 강조해 18g 용량의 작은 사이즈로 내놨다.

‘다크초콜릿 아몬드 단백질바 미니(234g)’는 통아몬드와 땅콩 등 프리미엄 견과류를 53% 함유하고, 식물성 단백질 90%로 만들어진 고단백 영양 간식이다. 미니바 1개당 우유 약 180㎖ 분량에 해당하는 고단백질 4g을 함유해 바쁜 아침 식사 대용이나 운동 전후 단백질 보충용으로 먹기 좋다.

▲CU 모구모구 500ml 2종(리치·복숭아) (사진제공=BGF리테일)

◇CU, 용량 1.5배 이상 키운 ‘모구모구 500㎖ 2종(리치·복숭아)’

BGF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CU는 모구모구 리치·복숭아 맛을 기존 320㎖에서 500㎖으로 용량을 1.5배 이상 키운 ‘모구모구 500㎖’ 2종(리치·복숭아)을 국내에 단독 출시한다.

모구모구 주스는 리치·복숭아·요거트 등 다양한 과일맛 음료 속에 나타드 코코라 불리는 코코넛 젤리를 넣은 독특한 식감으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출시를 기념해 CU는 이 달 말일까지 모구모구 500㎖에 대해 2+1 행사를 펼친다. 이번 행사를 이용하면 1병당 1530원꼴로 보다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정관장 홍삼원딜라이트 (사진제공=KGC인삼공사)

◇정관장, 제로칼로리 ‘홍삼원 딜라이트’

KGC인삼공사의 정관장은 제로칼로리에 산뜻한 라임 향을 더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홍삼원 딜라이트’를 출시했다.

홍삼원 딜라이트는 홍삼에 대추, 계피, 생강, 구기자 더한 정관장만의 식물성분 포뮬러에 비타민 B1, B2, C 3종과 필수 아미노산 9종 설계로 지친 일상에 활력을 채워 주는 제품이다. 칼로리와 색소까지 모두 제로로 열량 걱정 없이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다양한 음료나 과일을 더하는 나만의 레시피를 만들어 즐기기에도 적합하다. 홍삼원 딜라이트에 우유, 두유와 같은 단백질을 더하면 운동 후 든든하게 활력을 충전할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