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아한의원은 제2회 '함박웃는아이 선발대회'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함박웃는아이 선발대회'는 함소아한의원의 모토인 아이들의 함박웃음이 담긴 세상을 만들자는 데에서 유래된 것으로 평소 가정에서 부모가 찍은, 아이들의 웃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온라인 투표로 시상하는 이벤트다.
대상은 0세부터 만 18세 이하 소아 청소년으로 0∼1세 베이비, 2∼3세 토들러, 4∼5세 키즈, 6∼7세 프리스쿨, 8~18세 주니어 등 5개 부문으로 나눠 진행된다.
웃음상은 각 부문별 1명씩 총 5명을 선발하며 상금 50만원과 함소아 제약 제품(20만원 상당), 교원전집 꿈꾸는 솜사탕, 열려라 지식 문, 자연이 소곤소곤, 솔루토이 과학, 눈으로 보는 우리 역사 중 1세트를 증정한다.
자연상은 부문별 2명씩이며 총 10명을 뽑으며 함소아 제약 제품(10만원 상당)과 오르다 원목 자석블럭 Transportation을 시상한다.
이 외에도 웃음상과 자연상 수상자에게는 함소아와 베스트베이비 모델로 활동할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환경상 30명에게는 환경재단의 신문재생지 와일드라이프 색연필과 이철수 미니 꽃병이 지급된다.
접수기간은 오늘부터 다음달 19일까지이며 함소아한의원 홈페이지(www.hamsoa.com)를 통해 온라인 참가신청서와 사진을 등록하면 된다.
1차 합격자 발표는 다음달 23일이며, 1차 합격자를 대상으로 2차 온라인 투표가 6월2일까지 실시된다. 최종 3차 본선은 6월 중순에 함소아 약재농장 체험에서 심사 및 발표할 예정이다.
이상용 함소아 한의원 대표는 "이 행사는 함소아한의원 개원 12주년을 기념하고 아이들의 건강한 웃음의 소중함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며 "밝고 함박 웃음을 가진 아이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