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나라의 생리대 브랜드 순수한면은 오는 28일까지‘순수한 이벤트’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11월 중순부터 진행될 이번 이벤트는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는 ‘순수한 캐스터’와 특별한 건강관리 컨설팅을 체험할 수 있는 ‘순수한 도전’ 두 가지로 진행된다.
‘순수한 캐스터’ 이벤트는 11월 중순부터 2012년 3월 중순까지 4개월간 진행되며 마케팅팀과 모바일팀, PR팀으로 참가자를 나누어 모집한다. 적극적이고 도전적인 열정을 가진 대학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특히 마케팅관련 전공자 지원 시 우대가 적용된다.‘순수한 캐스터’에 선정되면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직접 진행해 브랜드 홍보대사의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매직스 홈페이지(www.enjoymagix.co.kr)에서 지원이 가능하며, 서류전형과 면접을 통해 11월 10일 최종 합격자가 선정된다.
‘순수한 캐스터’에게는 다양한 혜택도 함께 주어진다. 먼저 개인별 활동비와 순수한면 제품이 지원된다. 뿐만 아니라 활동하는 기간 내 출시되는 신제품을 우선 체험할 수 있다. 활동이 종료된 후 선정된 최우수 활동자에게는 추가 장학금이 수여되며, 참가한 전 인원에게 수료증과 함께 향후 깨끗한나라 입사 시 특혜가 부여된다.
한편 특별한 건강관리 컨설팅을 받을 수 있는 ‘순수한 도전’ 이벤트 도전자를 모집한다. 나이에 관계없이 건강에 관심이 많은 여성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최종 선정된 7명의 도전자에게는 순수한면 제품은 물론 14일동안, 리즈 산부인과, 고운 세상피부과에서의 다양한 건강관련 체험을 통해 생리주기에 맞는 건강 관리법을 체득한다.
도전자들은 11월 21일부터 12월 21일까지 약 4주간 자신들의 도전일지와 건강의 변화 등 도전 스토리를 블로그에 포스팅하는 미션을 수행한다. 신청은 10월 28일까지 순수한면 홈페이지(www.soonsoocotton.co.kr)에서 가능하며 11월 4일 최종 도전자 선정 예정이다.
깨끗한나라 마케팅팀 관계자는 “순수한 캐스터와 순수한 도전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경험과 함께 100% 순면커버인 순수한면의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지난 기수들에 이어 참가자들의 다양한 활동이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