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쇼핑]백화점 ‘봄 맞이 세일’…이것만은 놓치지 말자

입력 2013-04-04 11:30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신세계·롯데 등 내일부터 대규모 정기세일… 패션·뷰티·아웃도어용품 최대 70% 할인

추운 겨울, 소비심리가 꽁꽁 얼어붙었던 유통업계에 봄 아지랑이 피어오르듯 서서히 소비가 되살아 나고 있다. 4월 본격적으로 봄이 시작되면서 백화점과 마트 등 유통가에서 봄 맞이 세일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다. 봄 나들이를 준비하고 있는 고객을 위한 패션 아이템부터 등산복까지 다양한 제품을 준비했다.

주요 백화점들은 5일부터 봄 세일을 진행한다. 세일 물량과 할인폭을 늘려 고객 ‘지갑 열기’에 총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신세계백화점은 4월 5일부터 21일까지 전 점에서 17일간 봄 정기세일을 펼친다. 최대 50억원의 물량이 투입되는 ‘핸드백 창고 대 방출전’이 5일 인천점, 센텀시티점을 시작으로 12일 강남점, 의정부점, 19일 광주점 등 순차적으로 펼쳐진다.

메트로시티, 시슬리, 루이까또즈, 닥스 등 지난해보다 20% 늘어난 25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최대 65%까지 할인 판매한다.‘신세계 정통 골프대전’도 진행한다. 신세계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센텀시티점 등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골프웨어 35개 브랜드, 골프 용품 및 클럽 16개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의정부, 인천, 광주, 마산, 충청은 4월 12일부터) 마루망, 혼마, 다이와 등 고급 골프 클럽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롯데백화점은 21일까지‘봄 챌린지 세일’을 진행한다. 본점에서는 등산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5일부터 10일까지‘코오롱스포츠, 노스페이스, K2’ 등 14개 브랜드 이월상품을 30~50% 할인 판매한다.

청량리점에서는 봄철에 입기 좋은 바람막이를 중심으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구리점에서는 ’코오롱스포츠’, ’노스페이스’ 라이벌전을 연다. 이월상품과 기획상품을 동시에 준비했다.

영등포점에서는 ‘구두·핸드백’ 대전을 진행한다. 텐디그룹 35주년을 기념해 5만원대, 8만원대 ‘텐디’ 균일가 구두를 대거 선보이며 ‘루이까또즈’, ‘더블엠’ 등 핸드백 브랜드는 이월상품을 30 ~ 50% 할인 판매한다. 관악점에서는‘휠라스포츠, 휠라골프, 휠라키즈’가 최대 30~80% 할인된 이월상품을 선보인다.

NS홈쇼핑은 뷰티제품부터 식품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엔프라니 진동파운데이션’은 최대 81% 할인된 4만408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제품 구매시 엔프라니 수퍼아쿠아 블루 원터 시트 마스크 10매를 증정한다.

슬라이스로 되어 있어 조리하기 편리한‘목우촌 무항생제 훈제오리 슬라이스’는 1만7760원에 판다. NS홈쇼핑에서는 기존 할인에 10% 플러스 쿠폰 추가할인과 특정카드 사용시 5% 추가 할인 등 알뜰구매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롯데홈쇼핑 인터넷쇼핑몰인 롯데아이몰이 오는 14일까지‘LG패션 및 LG생활건강 연합 기획전’을 진행한다.

LG패션 브랜드 닥스, 헤지스, 모그, TNGTW의 이월 잡화·의류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라푸마, 닥스골프 등 스포츠 의류 상품도 최대 60% 할인해 선보인다. 또한 수려한, 이자녹스, 보닌 등 LG생활건강의 인기 화장품을 최대 86% 할인가에 제공한다.

금강제화는 7일까지 20% 봄 정기세일을 실시한다. 400여개 금강제화, 랜드로바, 브루노말리 매장에서 동시 진행한다.

남녀 정장구두는 물론 캐주얼화, 등산화, 골프화 등을 20% 할인 받을 수 있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남성화 에스쁘렌도 브라운 슈즈와 비즈데크 슈즈, 여성화 르느와르 애비뉴 오픈, 브루노말리 블록 등 최신 인기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헬리한센의 아웃도어 웨어, PGA투어와 LPGA의 골프웨어도 20% 정기세일에 포함된다. 금강제화 상품권으로 구매하면 더욱 합리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