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니 “SNS에 공유만 해도 경품이 쏟아진다”

입력 2013-07-11 09:43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퍼퓸 컬렉션’ 론칭 기념 ‘퍼퓸 스토리 공유 이벤트’ 진행

다우니가 신제품 ‘다우니 퍼퓸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SNS에 향기 스토리를 공유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다우니 퍼퓸 스토리 공유 이벤트’는 총 3가지의 향기 스토리로 진행이 된다. 다우니 홈페이지에서 5명의 향기전문가(조향사, 뷰티에디터, 바리스타, 플로리스트, 아로마테라피스트) 인터뷰를 확인하고 퀴즈에 답한 후 SNS에 공유하면 된다. 이 외에도 블라인드 테스트의 현장 스케치 영상, 또는 실제 체험해 본 소비자들의 체험후기를 SNS에 공유해도 응모가 가능하다. 이번 ‘다우니 퍼퓸 스토리 공유 이벤트’는 8월 14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벽걸이 세탁기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신제품 ‘다우니 퍼퓸 컬렉션’은 ‘미스티크’와 ‘이노센스’ 2종이며, 프루티 플로럴 향의 노트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이 중 미스티크는 출시에 앞서 파워블로거를 대상으로 한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100명 중 93명이 ‘향수만큼 좋은 향’이라고 인정해 화제다. 가격은 1리터 기준으로 각각 1만원 대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