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빕스
KCSI는 소비자 일대일 면접을 통해 다양한 항목의 점수를 측정해 종합만족도를 산출하는데 빕스는 72.4점으로 1위를 차지했다. 종합만족도 점수 역시 4년 연속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으며, 재이용 의향, 음식의 맛, 신선도, 메뉴의 다양성, 서비스 등 대부분의 항목에서 최고점을 받아 리딩 브랜드의 입지를 굳혔다.
빕스가 4년 연속 우수한 평가를 받은 이유는 트렌드를 선도하는 메뉴 개발, 진정성 있는 고객 서비스, 차별화된 마케팅이 주요인으로 분석된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CJ푸드빌 이종건 외식사업본부장은 “4년 연속 고객 만족도 1위 브랜드를 수상하게 돼 매우 기쁘고 감사하다”면서 “업계 리딩 브랜드로써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끊임 없이 차별화된 메뉴와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더 큰 만족을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