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5’ 박시환이 미래의 여자친구를 위한 무대를 마련한다.
11일 오후 방송되는 Mnet ‘슈퍼스타K5’에서는 생방송 2라운드 톱8의 무대가 펼쳐진다. 주제는 ‘고마운 사람에게(Special Thanks to)’다. 톱8은 각자 고마운 사람에게 전하는 감정을 실어 감동과 간절함이 절실한 무대를 선보인다.
이미 슈퍼스타라는 말까지 나올 정도로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는 박시환은 이번 무대를 통해 1999년 발표 당시 천재 뮤지션이라는 극찬을 받으며 가요계에 데뷔한 가수 김사랑의 ‘필링(Feeling)’을 미래의 여자 친구를 위해 바칠 예정이다.
국민의 선택으로 톱10에 합류한 박시환은 탈락의 위기를 모면하고 K2의 ‘그녀의 연인에게’를 열창해 톱8에 안착한 바 있다. 첫 생방송 순간 최고 시청률의 주인공을 차지하는 등 극적 반전을 이끌어 내기도 했다. 지난 번 발라드에 이어 브릿팝 느낌이 충만한 록사운드에 도전, 감성 로커로의 변신을 꾀하고 있어 이번 무대를 통해 어떤 감동을 선사할 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슈퍼스타K5’ 제작진은 “이번 무대는 각자의 멤버들이 각자의 사연을 가지고 자신이 가장 고마움을 느끼고 있는 대상을 향한 마음을 노래로 전할 예정”이라며 “이번 무대에는 슈퍼 프로듀서 군단이 그 어느 때보다도 심혈을 기울여 편곡에 참여해 듣는 즐거움을 배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지난 주 무대를 통해 위블리가 탈락을 확정지었으며, 현재 마지막 톱8 멤버로 합류할 국민의 선택 투표가 네이버 캐스트와 엠넷닷컴을 통해 활발히 진행되고 있다. 임순영와 마시브로 중 톱8 멤버로 합류해 무대를 선보이게 될 주인공은 누가 될 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치열한 생존경쟁이 계속될 생방송 2라운드에서 고마운 사람에게 전하는 감동의 무대는 어떻게 꾸며질 지 11일 오후 11시 Mnet ‘슈퍼스타K5’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