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큐레이션 패션포털 서비스 모아줌이 최근 아동복몰 포털 사이트인 모아키즈와 남성패션몰 포털사이트 모아줌, 그리고 여성패션몰 포털사이트 모아쥬를 통합했다고 6일 밝혔다.
모아줌은 아보키, 금찌, 바닐라민트, 시크폭스 등 국내 대표 200개의 쇼핑몰과 오가게 및 AK몰(명품관)이 입점 됐다.
모아줌만의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상품 추천 서비스와 모아줌 만의 카드형식 사용자 환경(UI)을 채택,일 평균 방문자 15만~20을 기록하고 있다.
모아줌을 개발한 메가브레인의 이강일 대표는 “모아줌은 쇼핑몰의 인기상품을 실시간으로 분석하고, 사용자가 어떤 상품을 좋아할지 미리 예측해 유저 입장에서 편리한 쇼핑 경험을 선사한다”면서“특히 화면이 작은 모바일 환경에서는 더욱더 효과적일 것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