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몰 인기상품의 비밀…“은밀하게, 현명하게”

입력 2013-11-15 15:58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보엠 남성힙업팬티. 사진제공 G마켓

온라인에서 유독 인기가 높은 상품들이 있다. 특히 오프라인에서 구입하기 민망한 체형 보정제품, 중장년층이나 남성을 대상으로 한 아이디어 상품들이 온라인에서 주목받는다.

15일 G마켓에 따르면 지난달 15일부터 이달 14일까지 한 달 동안, 거들·복대·힙업팬티 등 체형 보정제품 판매량이 전년 같은 기간보다 56% 늘었다. 특히 보정레깅스와 압박스타킹이 최근 인기를 끌며 작년대비 판매량이 201% 증가했다. 2~5cm 패드가 부착된 ‘금찌 마법의 왕뽕브라set’(1만9900원), 뱃살을 눌러주는 복대형 ‘가네보 보정속옷’(8500원), 엉덩이 패드를 탈부착하는 ‘힙업 뽕거들’(8600원)등이 인기다.

2.5cm의 삽입형 패드를 탈부착할 수 있는 ‘보엠 남자 힙업팬티’(1만4700원), 뱃살을 눌러주는 ‘메타머슬벨트’(1만8000원) 등 남성용 기능성 언더웨어 수요도 늘어나는 추세다.

중장년층을 대상으로 한 주름케어, 탈모관리, 헤어 염색약 등도 인기몰이 중이다. G마켓에서는 최근 한 달 탈모치료기 판매량이 전년대비 140%, 탈모샴푸 판매량이 70% 늘었다. ‘골드헤어 한방 헤어토닉’(200㎖, 5만6900원), ‘한국콜마 아톰미액’(200㎖, 1만3500원), ‘뉴겐 한방금송 헤어토닉’(200㎖, 3만1900원) 이 대표 상품이다.

두피마사지기 판매는 356%나 급증했다. ‘마리아띠 무선 진동두피마사지기’(7만9000원), ‘헤어매니저 두피마사지기’(19만8000원)부터 ‘박명수 흑채 헤어리치’(3만4000원), ‘쑥쑥모 발모촉진 브러쉬’(1만1900원) 등까지 여러 가격대에서 판매가 늘고 있다.

G마켓 관계자는 “온라인몰에서는 브랜드가 잘 알려지지 않은 제품이라도 품질이 좋아 입소문이 나면 소비자들이 관심을 가지고 살펴보게 된다”며 “온라인쇼핑은 주위시선을 신경 쓰지 않고 제품정보를 확인하며 구매할 수 있는 데다 배송이 편리하다는 장점이 결합돼 소비자들이 은밀한 소비를 하는 경향이 두드러진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