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은 13일 하루 동안 CJ오쇼핑의 대표 뷰티 상품을 모아 선보이는 특집방송 ‘오 뷰티 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표 상품은 ‘셉 코르셋 마스크’다. 저녁 8시 40분부터 편성된 ‘셉 코르셋 마스크’는 1분에 2500장씩 팔리는 최고 히트 상품이다. 겔 마스크 안에 실제 보정속옷에 사용되는 탄력 레이스가 들어가 있어 사람마다 다른 얼굴 형태와 크기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CJ오쇼핑은 이 상품에 대해 팩을 붙이면 레이스가 비치는 형태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자아내며 피부 관리 결과뿐 아니라 과정도 아름다워 보이고 싶어하는 여성들의 니즈를 충족시켜주는 독특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특집 방송에서는 마스크팩 44매와 아이마스크 12매, 자외선 차단 겸용 안색 CC크림 2개로 구성된 세트를 10만9000원에 판매하며, 구매 고객 중 60명에게는 산소수크림 2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밤 10시 40분부터는 일명 ‘망치 고데기’로 유명한 ‘바비리스 컬시크릿’을 선보인다. ‘바비리스 컬시크릿’은 자동으로 모발이 기기로 말려들어가 단계별 시간 및 온도 설정에 따라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연출해주는 헤어 스타일링 제품이다. 방송마다 4500대씩 판매되는 인기 제품으로 가격은 12만8000원이다.
‘바비리스 컬시크릿’ 방송에 이어 밤 11시 50분부터는 손대식ㆍ박태윤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노하우를 담은 ‘손앤박 글로우링 파운데이션’이 소개된다. CJ오쇼핑에 따르면 ‘글로우링 파운데이션’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는 에센스 오일밤과 10여가지 영양성분으로 화사하고 윤기 있는 피부를 지속시켜주는 파운데이션 제품이다. 미세 브러쉬로 얇게 펴 바를 수 있다. 파운데이션 3개와 섀도우키트가 함께 구성됐으며 7만9000원에 판매된다.
CJ오쇼핑은 특집방송 구매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0만원 상당의 구찌 핸드백 16개를 증정한다. 각 상품마다 주방용품, 뷰티용품 등 사은품도 준비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