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LG디스플레이
LG디스플레이는 각 블로그를 통해 기존에 잘 알려지지 않은 제품·기술과 회사의 조직 문화, 임직원 소식을 제공한다.
이번에 오픈한 LG디스플레이 기업블로그는 기술, 사람, 기업이라는 3개의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노트북, 휴대폰, 태블릿 PC 등 여러 기기에서도 최적의 웹 환경을 제공하는 반응형 디자인을 채택해 방문자 편의성을 높였다.
LG디스플레이 한상범 사장은 “FPR 3D, IPS, OLED TV등 LG디스플레이만의 차별화된 기술은 고객의 목소리에 귀기울이며 고객 지향적인 기술을 추구해 왔기 때문에 가능했다”고 말했다. 이어 “온라인을 통해 다양한 기업 고객과 소통하며 고객을 위한 기업으로 다가가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LG디스플레이는 기업블로그 오픈을 기념해 이달 21일까지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32인치 LG 클래식 TV, 스타벅스 기프티콘, GS편의점 상품권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