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추석 연휴 기간 동안 도심 속에서 편안한 휴식과 특급호텔 셰프가 준비한 미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오감만족 추석 패키지’를 다음달 1일부터 14일까지 한시적으로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오감만족 추석 패키지를 위해 두 호텔 대표 레스토랑 4곳 책임 셰프들은 별도의 코스메뉴를 구성했다.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2인 커플 세트 메뉴가 제공될 예정이다. 고객은 원하는 스타일의 음식과 레스토랑 분위기에 따라 패키지로 이용하는 호텔 레스토랑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으며, 투숙 기간 중 예약 후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에 포함된 대표 레스토랑 4곳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전통 일식 레스토랑 하코네, 컨템포러리 프렌치 레스토랑 테이블 34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한ㆍ중ㆍ일ㆍ인도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아시안 라이브, 한강ㆍ강남 야경이 보이는 모던 이탈리안식 스카이 라운지 등이다.
또 코엑스 단지 내에 위치한 메가박스 영화관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00원 할인권, 아쿠아리움 50% 이용권 등이 함께 제공된다. 패키지 고객이 클럽 층에서 투숙하면 클럽 라운지 조식과 해피아워 등 간단한 식음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클럽 라운지 혜택이 무료로 제공된다. 2시까지 체크 아웃 연장, 사우나ㆍ골프장ㆍ피트니스센터 무료 이용, 인터넷 서비스 무료 혜택도 포함된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디럭스룸 패키지는 24만5000원부터,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수페리어룸은 22만5000원부터다. 추석 패키지 기간 동안 인터컨티넨탈 서울 공식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신청한 고객은 추석 패키지 2만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