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 6’ 송유빈 “고교 때 흡연-음주 사실, 진심으로 깊이 반성” [전문포함]

입력 2014-08-25 10:07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사진 = Mnet)

‘슈퍼스타K 6’ 참가자 송유빈이 자신을 둘러싼 논란에 대해 일부 인정하고 사과했다.

엠넷 ‘슈퍼스타K 6’가 22일 첫 방송된 가운데, 서울, 경기 3차 예선의 합격을 따낸 참가자 송유빈이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불거진 각종 논란에 대해 입을 열었다.

송유빈은 24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고등학교 입학 후 장래에 대한 불안, 고민과 방황으로 카페등을 출입하며 술 담배를 한 적 이 있었던 것은 사실입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송유빈은 “다만, 얼마 후 부모님께서 저의 방황을 아시고, 지나간 잘못을 반성하고 앞으로 올바른 행동을 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고 말씀하신 이후로 진심으로 깊이 반성하고 현재 저는 술, 담배를 전혀 하지 않습니다. 부모님과의 약속이기 때문에 꼭 지킬 거라고 다짐했고 앞으로도 그럴 것입니다”라고 전했다.

더불어 송유빈은 “가수 현아 분. 진짜 제가 좋지 못한 비속어로 기분을 나쁘게 한 것 같은데요. 그렇게 생각 없이 막 말한 점 너무 죄송합니다”라고 언급했다.

앞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송유빈이 술과 담배를 한 흔적이 담긴 사진이 공개돼 논란을 일으켰다. 또한 송유빈이 자신의 SNS를 통해 지인들과 가수 현아에 대해 비하한 과거 글이 드러났다.

△ ‘슈퍼스타K 6’ 참가자 송유빈의 해명글 전문.

안녕하세요 ‘슈퍼스타K 6’ 참가자 송유빈입니다. 1회 방송이 나간 후 저의 과거 불미스러운 행동으로 인해 여기저기서 화제가 되고 있어서 놀랍고 당황스럽습니다.먼저 제가 잠시 방황하던 시절의 바르지 못했던 언행으로  많은 분들을 실망시키고 화나게 한 것 같아 정말 죄송합니다.

고등학교 입학 후 장래에 대한 불안, 고민과 방황으로 카페등을 출입하며 술 담배를 한 적 이 있었던 것은 사실입니다. 다만, 얼마 후 부모님께서 저의 방황을 아시고, 지나간 잘못을 반성하고 앞으로 올바른 행동을 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고 말씀하신 이후로 진심으로 깊이 반성하고 현재 저는 술, 담배를 전혀 하지 않습니다. 부모님과의 약속이기 때문에 꼭 지킬 거라고 다짐했고 앞으로도 그럴 것입니다. 

구차한 변명으로 들리실 수도 있지만 제가 여러분께 해명하고자 싶은 바는 우선, 지금까지 이것저것 해보다 할 게 없어서 이제 와서 음악이나 한다니, 그럼 열심히 음악 하는 애들은 뭐가되니 라는 말씀을 하시는 분도 계신데,저는 장래에 대해 방황하던 중에 음악을 진지하게 알게 됐고 그 이후로 음악이 너무 좋아 밥 먹는 시간도 아까워서 밥도 안 먹고 연습한적 있고, 학원에 하루종일 있었던 적도 많습니다. 저는 지금 음악이 너무 좋아서 합니다.

그리고 중학교 재학할 때 저에게 괴롭힘을 당하셨다는 분들이 있으신데. 저는 중1학년 1학기 마치고 유학을 가서 중3 말에 귀국했습니다. 저는 중학교 생활을 한국에서 거의 보내지 않았습니다.  누구를 때리거나 금품을 갈취하거나 따돌려 볼 시간 자체가 없었습니다. 그리고 다른 친구들에게 피해를 준 적이 절대 없습니다. 양심에 손을 얹고 고등학교 진학하고서도 많은 사람들에게 잘 대하려고 노력했고 괴롭힌 적 없습니다.  오히려 친구가 괴롭힘 당해서 도와준 적은 있습니다.

무엇보다 제가 노래를 좋아하고 더 잘하고 싶은 마음을 가볍게 생각하시는 분들의 글과 저를 열심히 키워주신 부모님을 향한 욕설은 정말 마음이 아프고 상처가 됩니다.철 없고 방황하던 시절의 행동 때문에 받는 비난은 당연히 제가 감수해야 할 거라는 건 잘 알고 있습니다. 이번 일로 앞으로 더욱 바르게 살도록 노력하겠다는 다짐을 했고 다시 한 번 깊이 반성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열심히 노래 연습해서 더 성장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더욱 더 바르게 살겠습니다.

아, 그리고 가수 현아 분. 진짜 제가 좋지 못한 비속어로 기분을 나쁘게 한 것 같은데요, 정말 3년 전 쯤 일이라 기억이 잘 나지 않습니다. 너무 후회 중 이고요 반성을 안 한다는 소리가 아니예요! 얼마 전에는 현아님의 그 ‘빨개요’ 보고 섹시하고 몸매 좋다고 이쁘다고 공유 했던 적 있습니다.친구들에게도 이쁘다고 몇번 말 많이 했었고요. 그렇지만 그렇게 생각 없이 막 말한 점 너무 죄송합니다.

마지막으로 한 가지 부탁드리고 싶은 것은 더 이상 추측성 그리고 없던 일을 진실인 것처럼 글을 쓰시며 비난하시는 것은 자제해주시길 부탁합니다. 다시 한 번 물의를 일으켜서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