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고객관리 프로그램 티몬플러스 업그레이드 버전 출시

입력 2014-09-11 10:24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사진=티몬)

티몬은 고객 성향별 맞춤형 마케팅 기능을 크게 강화한 통합 고객관리 솔루션 티몬플러스를 새로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지역 자영업자들을 위한 티몬플러스는 매장에 설치된 POS나 카드결제기 등과의 연동을 통해 고객이 전화번호만 입력하면 자동으로 적립해주는 간편한 고객관리 솔루션이다.

업그레이드 된 티몬플러스는 효율성과 사용편의성을 높인 파트너센터를 통해 적립기능 중심의 고객관리 서비스에서 고객 개인별 맞춤형 마케팅 채널로서의 기능을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IT기기에 친숙하지 않은 자영업자들도 고객 성향에 따른 프로모션 프로그램 구성부터 프로모션 문자 발송까지 쉽게 할 수 있다.

가맹점주들의 고객관리 화면인 파트너센터의 사용자 환경(UI)과 사용자 경험(UX)도 보다 직관적으로 바뀌었다. 스마트 기기에 익숙하지 않은 고령의 점주들도 터치 한번으로 간편하게 사용하고 문자 발송 등 마케팅에 적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진행하고 있는 마케팅의 효과를 그래프와 수치 등을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김동현 티켓몬스터 티몬플러스 실장은 "티몬플러스는 자영업자들을 위한 가장 편안하고 쉬운 고객관리 프로그램으로서 파트너의 만족도를 강화하고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기능들을 추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