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더하기미디어
KBS1 일일드라마 ‘고양이는있다’ OST 가수 제이투엠이 가창한 ‘별보다 그대’가 11일 정오 정식 공개됐다.
제이투엠은 전(엠투엠)멤버 정진우, 정환으로 구성된 실력파 남성듀오 그룹으로 최근 KBS ‘불후의명곡’ 프로그램에서 ‘물보라’를 가창하며 1위를 차지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 모았던 실력파다.
‘별보다 그대’는 미디엄템포의 곡으로 구가의서,너의목소리가들려,왕가네식구들등 OST의 감성작곡가 김경범(예명 알고보니혼수상태)이 작곡한 작품으로 작사가 뀰과 작곡가 AM이 편곡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작곡가 김경범은 “지난해 발표된 KBS ‘왕가네식구들’ OST에서 큰 히트를 친 박승화(유리상자)의 ‘사랑인가봅니다’에 이어 두 번째 복고 시리즈의 곡을 작곡했다”고 전했다.
클래식 바하의 미뉴에트 3번을 샘플링한 도입부는 신선한 가을 날씨에 노을 지는 광경을 연상 시키며 리얼 바이올린의 서정적인 연주와 경쾌한 컨츄리 리듬 편곡에 제이투엠만의 담백한 보이스가 더해 여심을 자극할 예정이다.
‘고양이는있다’ 드라마 OST 제작사인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데뷔 10년차 베테랑 가수 제이투엠의 감미롭고 담백한 보이스가 더해 대중적인 곡이 탄생했다”고 많은 성원을 당부했다.
한편 제이투엠 ‘별보다 그대’는 소리바다, 벅스, 멜론, Mnet, 네이버뮤직, 다음 뮤직등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벨소리와 컬러링은 벨365에서 이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