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초월모드
(리그오브레전드 홈페이지 캡처)
리그오브레전드(이하 롤) 4.16 패치가 11일 완료되며 새로 서비스 되는 롤 초월모드에 관한 게이머들의 관심도 증폭되고 있다.
롤 초월모드는 양팀 각 다섯 명의 플레이어가 고대의 초월체 '제라스'에게 초월 효과를 빼앗아 그 힘으로 수정의 상처를 정복하기 위해 전투를 벌이는 특별 게임 모드다.
승리 조건은 200포인트를 먼저 달성하는 것으로, 킬을 달성할 경우 1포인트, 맵에 존재하는 유물을 점령하면 3포인트, 초월체가 된 챔피언을 처치하면 5포인트, 그리고 초월체 상태에서 킬을 달성할 경우 2배의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특히 맵의 중앙에 위치한 초월체 '제라스'를 처치할 경우 플레이어가 일시적으로 초월체가 되어 추가 체력 및 공격력 등 강력한 보너스가 주어지는 만큼, 주요 공략 요소로 작용할 예정이다.
다만 롤 초월모드는 다음 업데이트 전까지만 서비스 된다.
한편 롤 초월모드와 함께 공개된 4.16 패치에서는 '카직스'의 신규 스킨 '사막의 수호자 카직스'와 3종의 슈리마 와드 스킨, 그리고 슈리마 문장 아이콘이 업데이트 됐다.
롤 초월모드 소식에 게이머들은 "롤 초월모드, 새로운 모드라서 흥미진진하군" "롤 초월모드, 이번 패치에만 서비스 되는 건가" "롤 초월모드, 제라스만 죽어라 공략해야겠네"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