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뉴스룸’ 티저 광고(사진=JTBC)
‘JTBC 뉴스룸’ 티저 광고가 공개 이틀 만에 조회수 10만 건을 돌파했다.
지난 16일 공식 온라인으로 공개된 ‘JTBC 뉴스룸’ 티저 광고 ‘진실이 뉴스가 됩니다’ 편이 10만 클릭 수를 돌파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뉴스 티저 영상이 이렇게 높은 조회수를 기록한 것은 이례적인 일이며, ‘JTBC 뉴스룸’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가 높다는 것을 드러내고 있다.
손석희 보도담당 사장 겸 앵커가 내레이션한 티저 광고는 22일부터 100분짜리 대형 뉴스로 새롭게 태어나는 ‘JTBC 뉴스룸’을 준비하는 제작진의 의지를 담았다.
티저 광고에는 “‘JTBC 뉴스룸’이라는 이름을 내려놓겠습니다. 한 걸음 먼저 시작하기 위해 뉴스는 한 시간이라는 생각도 버리겠습니다. 한 걸음 더 깊이 들어가기 위해 저녁 8시부터 100분 동안 ‘JTBC 뉴스룸’이 문을 엽니다. 22일 월요일 저녁 8시 ‘JTBC 뉴스룸’에서는 진실이 뉴스가 됩니다”라는 메시지가 담겼다.
손석희, 김소현 앵커가 진행하는 ‘JTBC 뉴스룸’은 가을개편을 맞아 22일부터 저녁 8시부터 9시 40분까지 100분짜리 대형 뉴스로 태어난다. 국내 방송뉴스에서 저녁 메인 뉴스가 100분 동안 편성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