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금강제화)
금강제화는 캐쥬얼화 브랜드 버팔로(Buffalo)에서 다운재킷을 출시, 금강제화 매장과 CJ오쇼핑을 통해 판매하기로 했다고 30일 밝혔다. 버팔로 다운재킷 7종의 전속모델로 김대희와 김지민을 기용한 광고도 제작했다.
버팔로는 아웃도어 의류의 신규 유통채널로 인기를 끌고 있는 홈쇼핑을 활용하기 위해 CJ오쇼핑과 제휴를 맺고 판매채널로 활용할 방침이다.
신제품 다운재킷은 400g 이상의 덕다운, 써모라이트 패딩, RX발열 안감으로 이뤄진 3중 히트 시스템을 활용, 보온성을 높인 제품이다. 가격은 26만9000원이다. 다음달 2일 CJ오쇼핑에서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금강제화는 “7조원 규모의 아웃도어 의류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버팔로의 가능성을 지속적으로 타진해왔다”며 “버팔로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의류를 출시할 경우 시장에 안착할 수 있다고 판단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