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백화점, 헌옷 기부 캠페인 = 현대백화점은 3일부터 6일까지 4일간 '라이프 리사이클 캠페인'을 전국 15개점 및 도심형아울렛(가산점, 동대문점)에서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고객이 의류, 신발, 모자 등 판매가 가능한 상품을 기부하면 기부영수증 발행, 상품권 증정 등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수익금은 청각장애 어린이들의 인공 달팽이관 수술과 재활 치료비로 기부될 예정이다.
◇갤러리아 명품관, 얼리 휴가족 아이템 팝업 스토어 = 갤러리아 명품관에서는 ‘얼리 휴가족’을 위한 아이템들을 총망라하여 6월 한달간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
최근 여행의 필수품으로 떠오르고 있는 액션캠 브랜드 고프로(GoPro)가 갤러리아명품관 웨스트 5층에 3일부터 30일까지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고프로는 작은 크기에도 불구하고 역동적인 동작을 가장 손쉽게 찍을 수 있는데다, 방수 가능한 액세서리 사용 시 수중에서도 촬영가능하기 때문에 국내외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에게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를 잡고 있다.
여행 전 짐을 싸기 위해 가장 먼저 찾는 트렁크, 갤러리아 명품관에서는 영국 브랜드 글로브 트로터(Globe Trotter)의 제품을 제안한다.
120년의 역사를 가진 럭셔리 브랜드 글로브 트로터는 특수하게 접착한 14겹 종이를 사양에 맞춰 착색해 가볍고 내구성이 강한 것이 특징이다. 코끼리가 올라타도 부서지지 않는다는 여행가방 광고로 유명하다.
모두 수작업으로 제작하기 때문에 하루에 20개 정도만 생산한다는 이 브랜드는 7일 갤러리아 명품관 이스트 1층에 오픈한다.
또한 갤러리아 명품관 웨스트 3층 G.STREET 1O1(지스트리트 원오원)에서 선보이는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LOVLOV(로브로브)가 실내룩, 스트리트룩, 이지 캠핑룩까지도 활용할 수 있는 라운지웨어를 제안한다.
편안함과 함께 스타일리시함을 동시에 추구하는 아이템을 제작하는 로브로브는 3일부터 30일까지 팝업 매장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 롯데마트, 친환경 세제 기획전 = 롯데마트는 2일부터 15일까지 서울역점, 잠실점 등 전국 110개 매장에서 ‘친환경 세제 기획전’을 진행한다.
대표적으로 ‘천연 세정제 다다익선’ 행사가 진행되며 베이킹소다, 구연산, 과탄산소다 전 품목에 대해 2개 구매 시 20%, 3개 이상 구매 시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교차 구매도 가능하다.
‘한입 100% 베이킹소다 리필(2kg)’의 가격은 5900원, ‘한입 100% 구연산(1kg)’과 ‘한입 100% 과탄산소다(1kg)’는 각 6900원이다.
◇홈플러스, 세계맥주 페스티벌 = 홈플러스는 2일부터 29일까지 4주간 역대 최대 규모 ‘세계맥주 페스티벌’을 개최하고, 하이네켄, 아사히, 파울라너, 베어비어, 삿포로, 기네스, 필스너우르켈 등 세계 25개국 120여종 맥주를 종류에 관계 없이 4캔(대), 6캔(소), 5병당 9500원에 판매한다. 330ml~375ml 캔을 기준으로 하면 세계맥주를 1캔당 1600원에 즐길 수 있는 수준이다.
이 기간 기존 대중에게 널리 알려진 브랜드 이외에도 혀끝에 닿는 풍미가 감미로운 프랑스 맥주 ‘1664 블랑’, 강렬한 끝맛과 깊은 향을 갖춘 러시아 민족 맥주 ‘발티카’, 대부분의 음식에 잘 어울리는 깔끔한 태국 맥주 ‘싱하’, 달달하고 쌉쌀한 스코틀랜드 맥주 ‘테넌츠라거’ 등 다양한 세계맥주를 선보인다. 또한 펍에서 보던 세계맥주 전용잔이 함께 든 파울라너(330ML*3병, 9900원), 싱가포르 타이거(500ML*5캔, 1만4900원), 삿포로(500ML*6캔, 1만4900원) 기획팩 등도 마련했다.
아울러 전통적인 라거와 잘 어울리는 치킨(하림 옛날통닭)은 2마리에 9900원, 라거보다 도수가 높은 에일의 강한 알코올 맛을 부드럽게 감싸줄 리스토란테 피자 5종은 각 5000원에 판매한다. 부드럽고 풍부한 바디감과 짙은 향의 흑맥주에 곁들이기 좋은 싱글즈 프라이드 바비큐 폭립 2종(각 9900원), 화이트 에일 자체의 향긋한 풍미를 즐길 수 있도록 돕는 몽블랑제 츄러스 3종(각 1200원) 등도 마련했다.
◇ GS25, 시럽 타임 이벤트 =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6월 한 달 동안 SK플래닛의 시럽(Syrup)과 손잡고 색다른 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GS25와 시럽은 시럽 월렛 어플리케이션(이하 앱)을 설치한 고객이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3시간 동안 GS25를 방문하면, 기간에 따른 행사 상품을 250원에 구매할 수 있는 모바일 쿠폰 선착순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럽 월렛 앱을 설치 후 블루투스를 활성화 시킨 상태로 이벤트 시간(오후2시~오후5시) 동안 GS25에 방문하 1일~7일까지는 선착순으로 7000명에게 환타오렌지슬림캔을, 8일~21일까지는 1만 4천명에게 실론티캔을, 22일~30일까지는 9천명에게 맥스포테이토크리스프를 250원에 구매할 수 있는 모바일 쿠폰이 고객의 스마트폰으로 자동 전송되며, 전송된 쿠폰은 즉시 사용 가능하다.
각 기간 동안 고객들은 1인 1회 쿠폰을 받을 수 있어 총 3개의 쿠폰 수령이 가능하며, 각 기간 내에 준비된 쿠폰이 소진되면 이벤트는 자동 종료된다. (일부 비콘 기기 미설치 점포 제외)
◇ 토니모리, 6월 빅 세일 =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가 유럽 세포라 진출을 기념해 전 품목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6월 빅 세일(BIG SALE)을 진행한다.
토니모리는 지난 5월 한국 브랜드 최초로 세포라 유럽 전역 14개국 825개 매장에 입점한 후로 3주 만에 초도 물량(100만개, 100억원 상당)이 거의 소진되는 등 유럽 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이를 기념해 토니모리는 오는 2일부터 5일까지 4일간 토니모리 베스트 아이템을 10%에서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이번 세일 이벤트에서는 여름철 간편하게 포인트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립톤 겟잇 틴트 HD’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립톤 겟잇 틴트 HD’는 강력한 발색과 오일 보습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신개념 오일 타입 틴트로, 편안한 사용감과 강력한 발색력을 자랑한다. 지난 여름 출시 돼 ‘인생템’, ‘품절대란’을 빚었던 토니모리의 스테디 셀러 ‘립톤 겟잇 틴트’의 오일버전 제품이기도 하다.
또한 이번 세일 기간 동안에는 오후 8시부터 오후 10시까지 3시간 동안 ‘Good Night Sale(굿나잇 세일)’ 타임 세일 이벤트를 진행해 토니모리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더욱 더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기존 20% 세일가로 만날 수 있던 ‘산양유 프리미엄 보습 크림’을 타임세일 시간에는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며, 기존 30% 할인했던 ‘뉴트라 에너지 100시간크림’는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이 밖에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선제품 ‘마이써니 라인’과 피부 진정을 돕는 ‘아임리얼 마스크시트’, ‘아쿠아포린’ 전라인 등을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여름철 스타일 완성을 돕는 ‘백젤 수퍼핏 워터프루프 라이너’와 ‘비씨데이션쿠션플러스’ 등 메이크업 제품과 네일케어 제품도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