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파이 2종.(사진제공=맥도날드)
맥도날드는 지난 4일 선보인 행복의 나라 메뉴 겨울 디저트 제품인 애플파이와 블루베리파이가 출시 일주일 만에 80만개 판매고를 올렸다고 11일 밝혔다. 많은 매장에서 물량이 조기 소진돼 맥도날드는 2차분 물량을 예정보다 앞서 판매할 예정이다.
맥도날드의 신제품 애플파이와 블루베리파이는 따뜻하고 바삭한 파이 속 풍성하게 들어있는 아삭한 과육을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1000원이란 가격으로 ‘가성비 좋은 디저트’로 각광 받고 있다. 특히 애플파이는 과거 판매되었다가 다시 출시돼 ‘추억의 메뉴’로 불리고 있다.
맥도날드 마케팅 관계자는 “많은 매장에서 조기 소진될 정도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2차분 물량을 판매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