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설빙)
공식 서포터즈 ‘설남설녀’는 2015년부터 시작됐다. 설빙의 홍보마케팅 현장을 직접 체험함으로써 참가자들의 높은 호응과 만족이 이어지고 있다. 설빙은 올해도 마케팅, 외식, 프랜차이즈에 관심이 많은 청춘들과 함께 통통 튀는 아이디어를 나눌 예정이다.
‘설남설녀’ 3기는 월 정기모임, 팀 프로젝트 등 다양한 오프라인 활동을 진행할 예정으로 서울·수도권 거주 대학생(휴학생·대학원생 포함)을 대상으로 모집이 진행된다. 참가 희망자는 내달 5일까지 설빙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아 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최종 40명의 서포터즈가 선발될 예정이며 오는 2월 23일에 발표된다.
최종 선발된 ‘설남설녀’ 3기는 내달 25일 발대식과 함께 오는 12월까지 총 10개월간의 공식적인 활동이 펼쳐진다. 신 메뉴 맛 테스트 체험은 물론 손님으로 가장해 매장의 서비스를 조사하는 미스테리샤퍼까지 설빙의 주요 홍보마케팅 활동에 직·간접적으로 참여하게 된다.
또 개인미션과 팀미션의 수행을 통해 홍보활동의 실전을 경험하는 기회를 얻게 된다. 이밖에 신 메뉴 무료시식권, 팀별 월 활동비, 공식활동 티셔츠와 수료증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특히 최종 MVP로 선정된 서포터즈에게는 장학금 및 상장이 수여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