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유정, 오늘(29일) 3살 연상 회사원과 결혼
배우 서유정이 오늘(29일) 결혼한다. 서유정은 오늘(29일) 서울 삼성동의 한 웨딩홀에서 양가 축하 속에 3살 연상의 회사원과 결혼식을 올린다. 앞서 공개된 웨딩 화보 속 서유정의 예비신랑은 훤칠한 키에 준수한 외모를 뽐냈으며,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한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결혼을 약속했다. 서유정의 결혼식 사회는 1부 전현무, 2부 김원효가 맡는다. 부케는 JTBC 드라마 '유나의 거리'로 인연을 맺은 절친 김옥빈이 받을 예정이다.
◇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 수지♥이종석 예지몽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 수지·이종석이 김소현 가정 폭력 사건과 관련, 비슷한 예지몽을 꾸며 긴장감을 자아냈다 28일 밤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에서는 수지와 이종석이 신재하가 등장하는 꿈을 꾼 뒤 불길한 예감에 휩싸이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남홍주는 간밤에 재찬 동생이 등장하는 악몽을 꾼 뒤 '승원이가 형을 위해 살인자가 된다'라는 메모를 남겼다. 그러나 이내 잡념을 해치우려 메모를 휴지통에 버린다.
◇ '섹스 앤 더 시티' 킴 캐트럴, 플레이보이 창업자 휴 헤프너 애도
'섹스 앤 더 시티' 주연배우 킴 캐트럴이 '플레이보이' 창업자 휴 헤프너 사망을 애도했다. 킴 캐트럴은 28일 공식 SNS을 통해 "An original. RIP Hugh Hefner"(휴 헤프너가 편안히 쉬기를"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킴 캐트럴은 생전 고인과 찍은 다정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서로를 응시하며 밝게 웃고 있는 모습이다. 킴 캐트럴뿐 만 아니라 SNS등에는 "RIP Hugh Hefner"라는 다수의 글이 올라오며 휴 헤프너 사망을 애도했다.
◇ '썰전' 유시민·박형준, 남경필 지사 아들 마약 혐의 체포
'썰전' 유시민 작가와 박형준 동아대 교수가 남경필 경기도지사의 아들이 마약 혐의로 체포된 데 대해 "내년 지방선거에서 악영향이 불가피 할 것"이라며 "바른정당에도 타격이 될 것"이라고 주장했다. 29일 방송된 JTBC '썰전'에서는 '정치권 미운 우리 2세'를 주제로 남경필 지사의 아들이 마약 혐의로 체포된 사건에 대해 유시민 작가와 박형준 교수가 토론에 나섰다. 이날 '썰전'에서 유시민 작가는 "이번 사건을 보면서 '아버지가 정말 속상하겠다'라는 생각이 들었다. 자기의 삶을 제대로 살아가지 못하는 아들이구나 싶었다"라며 "남경필 지사가 부친의 지역구를 이어받아서 30대 때 최연소 국회의원으로 선출되고 명성과 재력을 다 가진 집안이다. 남들이 보면 다 부러워할 집안인데 돈과 명예가 있어도 마음대로 안 되는 게 인생사 같더라"라고 언급했다.
◇ 후지이 미나,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특별 MC 눈길
일본 배우 후지이 미나가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후지이 미나는 27일 자신의 SNS를 통해 “MBC every1 에서 방송 중인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 특별 MC로 참여하게 되었다”라며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녹화에 참여한 후지이 미나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후지이 미나는 수수한 의상과 청순한 외모로 남다른 매력을 발산해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후지이 미나' 전체기사 보기
◇ ‘볼빨간 사춘기’ 신곡 ‘썸 탈꺼야’ 차트 1위
음원 강자 ‘볼빨간 사춘기’가 신곡 ‘썸 탈꺼야’로 음원차트 1위를 점령했다. 볼빨간 사춘기는 28일 오후 6시 국내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Red Diary Page.1’의 전곡을 발표했다. 공개 직후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썸 탈꺼야’는 멜론을 비롯해 네이버 뮤직, 지니, 벅스, 엠넷 등 국내 주요 차트 1위를 차지하며 음원 강자다운 저력을 뽐냈다. 이외에도 앨범 수록곡인 ‘나의 사춘기에게’, ‘Blue’, ‘고쳐주세요’, ‘상상’ 등 이 ‘썸 탈꺼야’의 뒤를 이어 차트 줄 세우기에 성공해 눈길을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