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TV 저녁 생생정보' 유별난 맛집 코너에서 랍스타 쌀국수 맛집 '싸오타이 포차'와 문어 물갈비+문어삼합 맛집 '문어삼합이야기'를 찾아간다.
30일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에서는 경기도 군포시 랍스타 쌀국수 맛집 '싸오타이 포차', 대구 달서구 문어 물갈비+문어삼합 맛집 '문어삼합이야기'의 특별한 비법을 듣는다.
'싸오타이 포차'에서는 랍스타점보쌀국수가 인기 메뉴로 꼽히고 있다. 랍스타점보쌀국수를 주문하면 맑고 시원한 국물의 쌀국수에 큼직한 랍스타와 홍합 등이 들어가 있다.
주문을 하게 되면 처음엔 이렇게 나오지만 이내 랍스타를 챙겨가 버터구이로 제공한다. 그야말로 쌀국수와 랍스타 버터구이를 1+1로 즐길 수 있는 셈이다.
랍스타 버터구이 역시 군침 가득한 비주얼에 그 맛은 입에서 사르르 녹아 이곳을 찾는 이들을 반긴다.
특히 '싸오타이 포차'는 태국 오너셰프가 운영하는 3대 태국음식점으로 이름나 있어 태국 음식을 즐기려는 많은 이들이 찾는다고 한다.
대구 달서구 맛집 '문어삼합이야기'에서는 문어 물갈비와 문어삼합이 인기다. 문어 물갈비는 물갈비에 문어, 해산물 등이 잔뜩 들어가 해산물과 육류의 조합을 느끼게 한다.
기본적으로 문어 물갈비는 기본적으로 물갈비에 문어가 들어가는데 여기에 취향에 따라 키조개 관자, 전복까지 추가할 수 있다.
문어사합은 문어, 돼지 수육, 야채가 모두 푸짐하게 나오면 이를 따로따로 먹어도 맛있고, 같이 싸먹어도 그 맛이 최고라고 한다.
이곳의 음식이 화학조미료가 전혀 들어가지 않아 문어나 고기, 야채 등 재료 본연의 맛이 제대로 느껴져 많은 이들을 만족시킨다고 한다.
랍스타 쌀국수 맛집 '싸오타이 포차', 문어 물갈비 맛집 '문어삼합이야기'의 맛 이야기는 30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