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여기어때)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이 대한극장 영화 관람권 판매를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
여기어때는 주중, 주말, 공휴일에 모두 사용할 수 있는 대한극장의 영화 관람권과 팝콘, 음료 세트를 포함한 특별 패키지를 내놨다. 상품은 관람권 1매에서 최대 4매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연인, 친구는 물론 가족 단위 나들이에 활용할 수 있다. 여기어때는 “특별패키지는 정가 대비 최대 56% 할인가로 합리적인 가격에 영화를 즐기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대한극장은 영화산업의 중심지인 충무로에 1958년 문을 연 대한민국의 대표 극장이다. 2001년 리모델링을 통해 11개관ㆍ2754석을 갖춘 대형 멀티플렉스로 거듭났고, 다양한 편의시설과 서비스로 영화 애호가가 자주 찾는 극장으로 자리잡았다. 대한극장은 상업영화, 독립·예술영화를 포함한 다양한 영화를 편성해 하루 평균 26편 이상을 상영한다.
김민정 여기어때 액티비티 큐레이터는 “대한극장은 충무로역과 연결돼 접근성이 좋고, 초대형 스크린과 디지털 영상시스템 등을 갖춰 영화를 관람하는 데 부족함이 없다”며 “봄철 영화 시즌을 맞아 4월까지 다양한 대작들이 개봉을 앞둔 만큼 ‘영화 나들이’를 즐기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